경제일반비즈
프랜차이즈 리빙브랜드 창업, 디자인리빙브랜드 오브글로우 인기
정수라 기자  |  jjaa@hemophilia.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1.12  15:42:0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최근 최저임금과 임대료의 인상이 계속돼, 창업시장이 전반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데에도 불구하고  초보사업자들의 발걸음은 끊이지 않고 있다.

이는 청년들의 취업난과 앞당겨진 회사의 평균 퇴직 연령 때문이기도 하지만 다른 이유도 숨겨져 있다.

현재 직장 내 스트레스로 인해 회사생활을 그만두거나 투잡으로 자신만의 사업을 준비하는 초보자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상대적 으로  경험이 적은  초보자 들은  아이템 선정에 유의해야 한다. 

예비 사업자들은 급작스럽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창업아이템들에  대해 경계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들은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 같지만 롱런할 수 있는 아이템을 개발하지 못하면 단기적 유행으로 끝날 가능성이 높다. 이러한 현상은 트렌드에 민감한 외식사업에서는 더욱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그에 비해 나만의 리빙프랜차이즈로 잘 알려져 있는 오브글로우는 다양한 제품 개발로 단발성을 극복한 성공 사례이다. 

좋은 소재를 국내에서 새롭게 개발연구 디자인 가구를 다시금 재해석해 개발하며, 원예, 식물, 화분 분야까지 섭렵하여, 실제로 가정에 들어가는, 상업공간에 들어가는 모든 제품군 핵심만을 판매한다. 

해당 프랜차이즈는 트렌디한 리빙 시장의 고객 니즈를 제대로 반영했다. 

상판 소재부터, 다릿발까지 커스터마이징 이 가능한 오브글로우는, 수십여가지 샘플들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요즘 아파트구조에 맞는 라인업으로 맞추어 만족도를 높이고, 소규모 매장 창업으로 큰비용없이, 오직 샘플 가구 제품 사진만으로도 판매가 이루어진다. 

또한 기업의 신뢰도가 있어, 온라인 몰에서도 상세사진만으로도 구매하는 온라인샵이 경쟁력이있다.

오브글로우 브랜드는 접근성 면에서도  뛰어나  차세대  블루오션 리빙창업으로 꼽히고 있다. 오브글로우의 온라인창업은, 인건비,임대료,물건사입등이 필요없는, 본사와 전국매장을 이용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판매 방법이며, 투잡,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인기가 많다.

오는 2019 오브글로우는 서울, 경기권 새로운 매장을 준비중이며, 현재 오픈 운영되는 부산양산, 포항, 대구 수성 본사가 있으며 새로운 신규창업자 오픈을 준비중에 있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브글로우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 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정수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헤모필리아 라이프  |  등록번호 서울아02245  |  등록일 2012-08-31  |  대표 박천욱  |  편집인 김태일 박필선  |  청소년보호책임자 유성연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05(가산동 470-8, 케이씨씨 웰츠배리 604호)  |  02)6111-8255
업무국 : 서울 서초구 방배중앙로 27길 25  |  전화 02-535-6474  |  문의 및 제보 hemo@hemophilia.co.kr
Copyright © 2012 헤모필리아 라이프. All rights reserved.